컨텐츠 내용
- 학습지원센터
- 공지사항
공지사항
|
2025 제3차 실시간 화상수업 수강신청 유의 사항 안내
이*정 / 2025.09.22
|
||
|
1. 수강신청 기간 중 ‘신청마감’된 강좌의 수강취소자 발생시 자동으로 ‘수강신청’ 상태로 전환 됩니다. 2. 학생 본인 계정이 아니거나, 강좌별 대상 학년과 맞지 않는 수강신청은 별도의 안내 없이 수강 취소됩니다. 3. 별도 개별 준비물이 있는 강좌는 반드시 확인 후 수강 신청 바랍니다.(강좌선택-과정소개) 4. 소속교, 학년, 연락처, 주소등 정보가 정확한지 확인바랍니다. (나의강의실-회원정보수정) ** 학교생활기록부 기재 강좌의 경우 소속 정보가 정확하시 않을시 기록 불가함. 5. 강좌 추가개설 희망은 ‘강좌개설요청’ 게시판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6. 10명 이하로 신청한 강좌는 폐강 됩니다. 7. 회원정보관리에서 문자 수신 허용 (불허용하여 안내문자 수신 불가로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 |
| 이전 글 | 2025.09.22 | |
| 다음 글 | 2025.07.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