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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콘텐츠진흥원] 게임 개발을 책임지는 손, 게임엔진

과정 이미지
[한국콘텐츠진흥원] 게임 개발을 책임지는 손, 게임엔진 과정정보
과정명 [한국콘텐츠진흥원] 게임 개발을 책임지는 손, 게임엔진
강의 대상 대상: 고등학생
수강 기간 365일
강의 구성 34차시

한국콘텐츠진흥원 에듀코카 공동활용 과정입니다.

수료기준
수료기준
평가기준 진도 시험 과제 토론 기타
배점 100% 0% 0% 0% 0%
과락기준 80% 0점 0점 0점 0점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과락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8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강의목차
강의명
[1차시] 언리얼 엔진과 메타버스_01
[1차시] 언리얼 엔진과 메타버스_02
[1차시] 언리얼 엔진과 메타버스_03
[1차시] 언리얼 엔진과 메타버스_04
[1차시] 언리얼 엔진과 메타버스_05
[2차시] 언리얼 엔진 게임 분야 활용 사례_01
[2차시] 언리얼 엔진 게임 분야 활용 사례_02
[2차시] 언리얼 엔진 게임 분야 활용 사례_03
[2차시] 언리얼 엔진 게임 분야 활용 사례_04
[3차시] 언리얼 엔진 엔터프라이즈 분야 활용 사례_01
[3차시] 언리얼 엔진 엔터프라이즈 분야 활용 사례_02
[3차시] 언리얼 엔진 엔터프라이즈 분야 활용 사례_03
[3차시] 언리얼 엔진 엔터프라이즈 분야 활용 사례_04
[4차시] 언리얼 엔진 5와 콘텐츠 에코시스템_01
[4차시] 언리얼 엔진 5와 콘텐츠 에코시스템_02
[4차시] 언리얼 엔진 5와 콘텐츠 에코시스템_03
[4차시] 언리얼 엔진 5와 콘텐츠 에코시스템_04
[5차시] 유니티 엔진 소개와 발전방향_01
[5차시] 유니티 엔진 소개와 발전방향_02
[5차시] 유니티 엔진 소개와 발전방향_03
[5차시] 유니티 엔진 소개와 발전방향_04
[5차시] 유니티 엔진 소개와 발전방향_05
[6차시] 유니티 게임 제작 사례와 기능_01
[6차시] 유니티 게임 제작 사례와 기능_02
[6차시] 유니티 게임 제작 사례와 기능_03
[6차시] 유니티 게임 제작 사례와 기능_04
[7차시] 유니티 비게임 분야 활용 사례_01
[7차시] 유니티 비게임 분야 활용 사례_02
[7차시] 유니티 비게임 분야 활용 사례_03
[7차시] 유니티 비게임 분야 활용 사례_04
[8차시] 유니티 AI 시뮬레이션 활용 사례_01
[8차시] 유니티 AI 시뮬레이션 활용 사례_02
[8차시] 유니티 AI 시뮬레이션 활용 사례_03
[8차시] 유니티 AI 시뮬레이션 활용 사례_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