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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콘텐츠진흥원] 게임 개발을 책임지는 손, 게임엔진

한국콘텐츠진흥원 에듀코카 공동활용 과정입니다.
수료기준
평가기준 | 진도 | 시험 | 과제 | 토론 | 기타 |
---|---|---|---|---|---|
배점 | 100% | 0% | 0% | 0% | 0% |
과락기준 | 80% | 0점 | 0점 | 0점 | 0점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과락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8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강의명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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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차시] 언리얼 엔진과 메타버스_01 | |
[1차시] 언리얼 엔진과 메타버스_02 | |
[1차시] 언리얼 엔진과 메타버스_03 | |
[1차시] 언리얼 엔진과 메타버스_04 | |
[1차시] 언리얼 엔진과 메타버스_05 | |
[2차시] 언리얼 엔진 게임 분야 활용 사례_01 | |
[2차시] 언리얼 엔진 게임 분야 활용 사례_02 | |
[2차시] 언리얼 엔진 게임 분야 활용 사례_03 | |
[2차시] 언리얼 엔진 게임 분야 활용 사례_04 | |
[3차시] 언리얼 엔진 엔터프라이즈 분야 활용 사례_01 | |
[3차시] 언리얼 엔진 엔터프라이즈 분야 활용 사례_02 | |
[3차시] 언리얼 엔진 엔터프라이즈 분야 활용 사례_03 | |
[3차시] 언리얼 엔진 엔터프라이즈 분야 활용 사례_04 | |
[4차시] 언리얼 엔진 5와 콘텐츠 에코시스템_01 | |
[4차시] 언리얼 엔진 5와 콘텐츠 에코시스템_02 | |
[4차시] 언리얼 엔진 5와 콘텐츠 에코시스템_03 | |
[4차시] 언리얼 엔진 5와 콘텐츠 에코시스템_04 | |
[5차시] 유니티 엔진 소개와 발전방향_01 | |
[5차시] 유니티 엔진 소개와 발전방향_02 | |
[5차시] 유니티 엔진 소개와 발전방향_03 | |
[5차시] 유니티 엔진 소개와 발전방향_04 | |
[5차시] 유니티 엔진 소개와 발전방향_05 | |
[6차시] 유니티 게임 제작 사례와 기능_01 | |
[6차시] 유니티 게임 제작 사례와 기능_02 | |
[6차시] 유니티 게임 제작 사례와 기능_03 | |
[6차시] 유니티 게임 제작 사례와 기능_04 | |
[7차시] 유니티 비게임 분야 활용 사례_01 | |
[7차시] 유니티 비게임 분야 활용 사례_02 | |
[7차시] 유니티 비게임 분야 활용 사례_03 | |
[7차시] 유니티 비게임 분야 활용 사례_04 | |
[8차시] 유니티 AI 시뮬레이션 활용 사례_01 | |
[8차시] 유니티 AI 시뮬레이션 활용 사례_02 | |
[8차시] 유니티 AI 시뮬레이션 활용 사례_03 | |
[8차시] 유니티 AI 시뮬레이션 활용 사례_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