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내용
- 수강신청
- 과정정보
[한국콘텐츠진흥원] 게임 사운드의 이해와 활용

한국콘텐츠진흥원 에듀코카 공동활용 과정입니다.
수료기준
평가기준 | 진도 | 시험 | 과제 | 토론 | 기타 |
---|---|---|---|---|---|
배점 | 100% | 0% | 0% | 0% | 0% |
과락기준 | 80% | 0점 | 0점 | 0점 | 0점 |
※ 수료기준은 각 평가항목의 점수가 과락기준 점수 이상이고 총점이 8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강의명 | |
---|---|
[1차시] 게임 사운드의 분야와 역할_01 | |
[1차시] 게임 사운드의 분야와 역할_02 | |
[1차시] 게임 사운드의 분야와 역할_03 | |
[1차시] 게임 사운드의 분야와 역할_04 | |
[2차시] 다양한 게임 사운드의 적용 사례_01 | |
[2차시] 다양한 게임 사운드의 적용 사례_02 | |
[2차시] 다양한 게임 사운드의 적용 사례_03 | |
[3차시] 게임 사운드 전문가 되기_01 | |
[3차시] 게임 사운드 전문가 되기_02 | |
[3차시] 게임 사운드 전문가 되기_03 | |
[3차시] 게임 사운드 전문가 되기_04 | |
[4차시] 게임 사운드 제작 인력의 유형_01 | |
[4차시] 게임 사운드 제작 인력의 유형_02 | |
[4차시] 게임 사운드 제작 인력의 유형_03 | |
[4차시] 게임 사운드 제작 인력의 유형_04 | |
[5차시] 게임 사운드의 저작권과 제작 형태_01 | |
[5차시] 게임 사운드의 저작권과 제작 형태_02 | |
[5차시] 게임 사운드의 저작권과 제작 형태_03 | |
[5차시] 게임 사운드의 저작권과 제작 형태_04 |